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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이 필요한 원동력이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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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나무늘보모두까기인형 2020. 7. 20.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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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이 필요한 원동력이 될 수 있음



비디오 마케팅은 꽤 효과적일 수 있지만, 그것은 그것을 가동시키고 실행시키기 위한 돈과 시간, 그리고 기술을 포함한다.


비디오는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자연스러운 방법이기 때문에 비디오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래 기사에는 귀하에게 유리한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어떤 마케팅 비디오도 짧아야 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빨리 제공해야 한다.


동영상을 촬영하는 정보가 10분보다 길 경우 두 개 이상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복잡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삼각대와 질 좋은 카메라뿐이다.


녹음 시간을 이용해 청중에게 제조 과정을 시연하거나, 앉아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다.




요즘 온라인에서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사용법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튜토리얼이나 단계별 시연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그 콘텐츠는 다른 출처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것은 틈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데 이상적이다.


일단 당신의 전문지식이 보여지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중요하지 않은 정보는 생략한다.


특히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코스를 벗어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비디오에 보고 싶은 것을 적어라.


주제만 고수하면 잘 될 거야.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일관된 톤을 결정하십시오.


하우투 비디오가 반드시 재미있는 비디오보다 나은 것은 아니다.


뭘 파는데? 누구를 목표로 하고 싶으세요? 모든 점을 연결하여 마케팅 톤을 만드십시오.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콜 투 액션"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시청자 뉴스레터 가입을 늘리려면 동영상 설명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청자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솔직하게 말하길 원한다.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그 주제가 당신에게 정말 흥미롭도록 하라.


보다 투명하고 솔직한 톤을 채택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신뢰성과 신뢰성의 표시로 다가올 것이다.




인트로와 아웃트로 모두 대본을 써야 한다.


자기와 사업을 소개해야 한다.


각 동영상의 끝에서 뷰어에게 제품 구입이나 사이트 방문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거나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사람들은 사업의 친밀하고 개인적인 면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삼각대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흔들리는 카메라 효과는 주로 공포 영화 등을 위한 것이다.


비즈니스 홍보 비디오는 매끄러운 전환과 견고하고 안정적인 촬영을 포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아마추어처럼 보인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지나칠 것이다.




완벽을 염려하지 마라.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급 장비는 필요하지 않다.


종종 당신이 현재 소유하고 있는 컴퓨터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또 비디오 카메라가 달린 휴대전화가 있으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전문가답게 고객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줘야 한다.




비디오를 만들 때 당신이 아닌 것으로 생각하려고 하지 마라.


시청자들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한다.


당신의 고객이 당신을 더 많이 알게 될수록, 그들은 당신의 경쟁자를 찾을 가능성이 더 적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보고 싶어하고 당신이 파는 것과 연관짓고 싶어한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서 성공을 찾고 싶다면, 당신은 현실과 솔직해져야 한다.


비디오를 만들고 배포하는 당신의 이유는 명백해야 한다.


이너엔도를 건너뛰고 숨겨진 의제를 피하라.


무언가를 팔고 싶다면 왜 팔고 싶은지 설명하라.


동영상의 코멘트를 사용하여 고객 관계 구축 다른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업계 전문가로 자리매김하십시오.




결론적으로, 이 세대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위의 정보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팁을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십시오.